본문 바로가기
운동 얘기/운동 관련

내돈내산 마사지건 808 바디건 g30 리뷰

by 후리후리 2021. 6. 1.

 

안녕하세요 후리후리 입니다

 

오늘은 원래 어버이날인 5월에 살려고 했지만 월급을 루팡해버려서 

월급받고 제 돈으로 구입한 마사지건

808 바디건 g30

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가성비 마사지건 808 바디건 g30은 보그에서 선미 코스모폴리탄잡지, 피트니스스타 등 많은 셀렙들이

선택한 마사지건으로 유명합니다 현재 누적 판매량은 10만개에 달할 정도로 절찬리에 판매중이라고 하네요

 

 

 

 

007느낌 가득한 심플한 디자인의 전용가방이 등장을 해줍니다 

디자인이 괜찮아서 여기저기 들고다닐때도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여행이나 출장 등을 갈 때 들고다니면서 언제어디서든 전동마사지로 피로를 풀어줄 수 있습니다

가방 뚜껑 부분에 매쉬포켓이 있어서 이것저것 작은 소지품도 챙길 수 있어요 

이 실용성 가득한 가방을 열어주면... 

 

 

 

 

따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먼지 하나 허용하지못하게 이쁘게 밀봉이 되어있는 모습

구성품으로는 진동을 주는 본체6개의 마사지 팁,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시크한 느낌의 무광 블랙의 바디건 디자인과 적당한 무게감 0.8kg이라고 하네요

그립감도 너무 좋았습니다

 

 

 

 

 

본체 뒷면에는 이렇게 진동을 작동 할 수 있는 전원버튼과 마사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 버튼이 있습니다 

 

 

본체 아랫부분을 보시면 이렇게 ON/OFF 표시가 있고 가운데 구멍을 통해 충전기를 삽입해서

충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켰을 시 이렇게 아래쪽에 초록색 빛을 띄게 됩니다

 

 

 

로고 아래부분에 보이는 네모난 버튼은 베터리를 분리할 때 눌러서 사용합니다

 

 

 

 

808 바디건 팁은 원형 구 모양의 팁(2개)작고 간단한 평면 디자인의 팁, 약간의 간단한 경락 마사지를 수행할 수 있는 팁, 깊이로 직접 압력을 가할 수 있는 팁, 몸의 모든 부분에 적합한 팁 이렇게 6개의 팁이 있습니다

 

 

 

 

 

요렇게 설명서에도 친절하게 나와있네요 ㅎㅎ

 

 

 

 

 

 

 

808 바디건 g30이 마음에 드셨는지 저희 어머니는 지금도 사용중이시네요 ㅎㅎ

이 바디건은 소재나 디자인은 물론이고, 근육 깊숙한 곳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힘까지,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구매 후에도 걱정없는 1년 보증 프리미엄 서비스가 있다고 하네요~!!!

정말 혹시나 별로면 어떡하나 하고 걱정했는데 쓸데없는 걱정이었던 것 같습니다

일단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시니까 기분이 좋네요 

그리고 저도 운동을 즐기니까 가지고 있으면 여러모로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저의 부족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