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토크

조기 퇴근 기념으로 스무디 한잔~

by 후리후리 2021. 5. 27.

안녕하세요 후리후리 입니다 

저번에 제가 조기 퇴근 기념으로 다쿠아즈를 먹으러 간 적이 있는데요

 

오늘도 5시에 퇴근하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그냥 갈 수 없죠 

탐색하고 탐색하다 

집으로 가는 길 근처에 이마트24가 있는데 거기에 프로틴 스무디를 팔더라구요

 

여기엔 딸기맛이랑 초코맛만 나오는데
저는 바나나 아몬드 하이 프로틴이라는 걸로 주문했습니다
사이즈는 레귤러 했고요 ㅎㅎ


스무디 가는 소리가 경쾌하게 나더군요
그렇게 한 5분 정도 기다린 뒤

 

 

 

 

 

이렇게 뙇~ 나왔습니다 

맛은 바나나아몬드 스무디인 만큼 바나나 맛이었고요 

프로틴 스무디라 그런지 보충제느낌도 좀 들더라고요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이걸 모든 이마트24에서는 판매를 하진 않는 것 같더라구요

그 점은 좀 아쉬워요 ㅎㅎ

 

다들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