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탐방

분위기 좋은 커피 맛집 파주 137카페

by 후리후리 2021. 6. 5.

안녕하세요 후리 후리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날씨가 좋아졌더라고요
날씨 좋은 토요일을 그냥 흘려보내긴 아까워서 얼마 전

우연히 알게 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137카페

주소:파주시 돌곶이길 137 

전화 번호:010-7474-6533

둘째/넷째 화요일 휴무

 

파주 심학산 자락에 위치한 2층 건물 카페입니다

 

 

 

 

 

 

영업시간은 요렇게 됩니다 

 

 

 

 

 

 

 

들어가기 전 예쁜 마당이 눈길을 사로잡더라고요

적당히 아기자기한 크기에 가볍게 돌아다니기 좋은 크기였어요

여기서 마시고 싶었지만 날이 너무 더운 관계로 

안에서 마셨어요 ㅎㅎ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는데 분위기는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런 분위기 좋은 카페에요

조용히 편안하게 힐링하시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2층 올라가는 계단에 있는 거울과 액자들 

액자의 그림을 보고있으면 미술관에 온 것만 같은 느낌이 들어요

 

 

 

 

 

메뉴판 입니다 

인테리어도 좋은데 메뉴까지 다양하네요

이 날 친구(백수)랑 같이 갔는데

친구는 아인슈페너초코 케잌

저는 바닐라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구하기 쉽지 않다는 곰표맥주도 있더군요 ~!!!

운전을 해야해서 아쉽게 패쓰~

 

 

 

짜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초코 케잌은 비쥬얼이 너무 아까워서 먹어도 되나 싶더라고요

맛도 비쥬얼만큼이나 달달한게

너무 좋았어요 

 

 

 

 

 

 

주문한 음료를 들고 이렇게 2층 창가쪽에 앉았습니다

1층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다행이다 싶었는데 

2층에 많이 계시더라고요

하지만 만족합니다 2층의 분위기와 창가 밖의 풍경을 보며

힐링을 하기엔 충분했어요

 

 

 

 

파주에 이렇게 이쁜 카페가 있다니 다음에 한번 더 오고 싶은 곳이네요

편안한 느낌을 주는 분위기 좋은 137 카페 였습니다 

위치는 요기 ㅎㅎ 오늘도 부족한 저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